A SECRET WEAPON FOR 구글상위노출 작업

A Secret Weapon For 구글상위노출 작업

A Secret Weapon For 구글상위노출 작업

Blog Article

다시 정리해보자면 백링크는 인기투표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외부 링크(백링크)를 웹사이트나 웹페이지에 대한 인기투표로 보기 때문에 고품질의 백링크가 많은 사이트와 더 높은 순위 사이에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코인 관련 블로그라 한다면 코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담은 혹은 코인 거래에 있어서의 기술적인 비결을 담은 글을 쓰면 자연스럽게 그 글은 사람들이 여러 포럼 및 다른 블로그에 까지도 공유를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다양한 곳에서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영향이 적어지는 것입니다.

이 영역은 반드시 유저의 시선을 끌 만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스크롤을 해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 보다는 콘텐츠를 상단으로 끌어올려서 유저가 메인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번거롭지만 블로그로 글을 작성해서 앵커 텍스트를 활용해서 만들어보세요.

먼저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핵심 전략 세가지를 꼽는다면 키워드 조사, 검색의도에 맞는 콘텐츠 구글상위노출 작업 작성, 퀄리티 있는 콘텐츠 작성 입니다.

검색량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해당 키워드 구글상위노출 작업 및 주제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도가 높다는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콘텐츠 주제로서 활용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건 개사료를 취급하지 않는데 ‘비건 개사료’ 키워드를 노리는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구글에 타겟 키워드를 검색해보는 것입니다. 구글 검색창에 타겟 키워드를 입력하면 구글은 사용자 편의를 백링크 위해 연관 검색어 자동 완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연관 검색어를 통해서 사람들이 어떤 의도로 이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 보여지는 연관 검색어 중에 내가 써야할 콘텐츠에 적절히 관련된 키워드를 뽑아내고 그것을 콘텐츠에 녹여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키워드가 구체적인 롱테일 키워드이거나 검색량이 많지 않은 키워드일 경우 연관 검색어가 나오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속임수: 모든 백링크 업체가 동일하지는 않겠지만 어떤 업체들은 백링크에 대한 개념 조차 없는 블로거들을 상대로 속이는 수준의 일을 하기도 합니다. 매우 수준이 떨어지는 웹페이지들을 수천 수많게 만든 다음에 그 페이지 않에대가 링크를 걸어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힘들고, 콘텐츠 품질이 떨어진다면 위와 같은 작업도 백링크 작업 할 수 없다.

그렇다고 해서 저품질 백링크를 여러개 가져다가 붙여버리면 지옥을 경험하게 되실겁니다. 백링크에도 퀄리티가 있습니다.

내부 링크: 사이트의 다른 세 페이지에서 해당 페이지로 링크를 백링크 추가하세요.

이미지는 콘텐츠를 더 풍부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따라서 최소 한 두 개 이상의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page